My Planet

TAIWAN NATIONAL CHENG CHI UNIVERSITY 교환학생 합격(대만 국립 정치대학교) 본문

ACTIVITY/2020 EXCHANGE STUDENT NCCU

TAIWAN NATIONAL CHENG CHI UNIVERSITY 교환학생 합격(대만 국립 정치대학교)

zzzung 2019. 9. 27. 16:16

이번 초에 블로그에 대만 여행 관련한 포스팅을 올릴 때, 내가 꼭 대만으로 교환학생 혹은 워킹 홀리데이를 오겠다는 다짐 아닌 다짐을 적었었다.

그리고 이렇게 2020년도 1학기(봄학기)에 대만으로 교환학생을 가게 되었다 :)

 

일단, 교내에서 붙은 것이기 때문에 아직 정치대로부터 입학 허가서는 받지 못했다.

Application Form 놓치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작성해서 무사하게 대만까지 도착하길!

 

블로그를 이제 다시 조금씩 시작해보려고 한다.

교내 교환학생 합격 문자

P.S. 제일 충격을 받았던 점은 내년 봄학기에 대만으로 교환학생을 가는 사람이 교내에 나 한 명뿐이라는 것이다! 정말 충격이었다. 나는 대만 다들 많이 갈 줄 알았는데 ㅠㅠ 그래도 가서 열심히 잘 적응하자 파이팅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