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lanet

[왕십리 혼밥/한양대 혼밥/내돈내산]맛있는 수제버거, 에프터 드링크 버거 본문

MY LIFE/잘 먹고다녀요!

[왕십리 혼밥/한양대 혼밥/내돈내산]맛있는 수제버거, 에프터 드링크 버거

zzzung 2023. 7. 22. 00:54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양대 혼밥/왕십리 혼밥 장소 추천하러 왔답니다. 저는 최근에 왕십리 근처에서 일주일에 1번씩 혼밥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혼밥 할 만한 장소를 찾고 있답니다. 기회가 되면 가봤던 장소들 하나씩 올려볼게요!

제가 방문했던 가게는 ’에프터 드링크 버거‘라는 수제 버거집입니다. 왕십리역 8번 출구에서 정말 가깝답니다. 하단에 지도 첨부해 두겠습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94-2 대도빌딩 1층 (행당동) http://kko.to/mK5rfeslj7

에프터드링크버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94-2

map.kakao.com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 메뉴 정보/휴무일 공지가 올라오더라고요! 가시기 전에 한 번 체크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https://instagram.com/afterdrinkburger?igshid=MzRlODBiNWFlZA==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11:00~21:30
마지막 주문 21: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월요일 휴무

✔️가게 외관

가게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측면에서 찍었는데 이렇게 보면 작고 아담해 보이지만 가게가 세로로 길어서 좁지 않았답니다.

✔️메뉴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버거를 4개/사이드 6개 취급하고 계시답니다.
저는 여기서 아무래도 가게 이름을 건 버거가 시그니처겠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에이디비 버거’를 주문했답니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정말 깔끔했답니다. 엄청 힙한 편집샵/카페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
테이블마다 개인의 기호에 맞게 선택하라고 케첩/머스터드 소스가 놓여 있었고, 스티커도 있었답니다.
물티슈 디자인도 엄청 세련되었어요! 이렇게 색깔이 들어가 있는 물티슈 포장지는 처음 봐서 신기했답니다.

✔️음식 소개

저는 총 3가지를 주문했습니다
(1) 에이디비 버거
(2) 프렌치 프라이 M
(3) 제로 콜라

- 감자튀김(프렌치프라이)은 바삭바삭하지만 눅눅하지도 않아서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우선 에이디비 버거부터 리뷰하자면, 단면은 위 사진처럼 생겼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버섯을 정말 좋아해서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답니다.

- 소스가 크리미 한 맛이었고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버섯 식감을 느끼기에 좋았습니다
- 소스에서 마요네즈 맛도 느껴지는데 먹다가 물릴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 모든 수제버거가 저한테는 그렇지만 1/4 조각으로 자르더라도 한 입에 들어가는 사이즈는 아니었답니다 😅
- 먹다 보면 패티가 좀 퍽퍽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그럴 때 옆 부분에 조금 남아있는 소스를 발라서 먹으면 딱 안성맞춤이랍니다
- 햄버거 상단부 번이 퐁실퐁실한 느낌이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답니다!

📍
나름 유명한 이 지역 맛집인가 봐요. 제가 가게에서 먹는 내내 꾸준히 배달 기사분들이 다녀가시더라고요.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버거도 먹어보고 싶어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들 맛있는 한 끼 드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