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lanet

[홍대/연남 카페 추천/내돈내산] 제철과일과 함께하는 카페, ‘네시사분’ 본문

MY LIFE/잘 먹고다녀요!

[홍대/연남 카페 추천/내돈내산] 제철과일과 함께하는 카페, ‘네시사분’

zzzung 2023. 7. 12. 03: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가고 정말 반했던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네시사분’이라는 카페입니다!

✔️위치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0-8 1층 (연남동) http://kko.to/sA-n5a1a8k

네시사분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0-8

map.kakao.com


✔️영업시간
평일 13:00~22:00 [월요일만 14:00~21:00]
주말 13:00~22:00

⭐️화장실 가게 내부에 있음!

✔️인스타그램 주소
https://instagram.com/4si_4bun?igshid=MzRlODBiNWFlZA==
👉 여기서 분기별로 바뀌는 아름다운 디저트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저는 아직 이번 시즌밖에 안 가봤는데 겨울에는 딸기 시즌이었더라고요!
이렇게 분기별로/계절별로 바뀌는 제철 디저트를 즐기는 거도 하나의 묘미 같습니다!


✔️사진

저랑 ~ 같이 간 친구가 주문했던 메뉴는
(1) ♥️옥쓔 크로플♥️ 👉 완전 추천!
(2) 백향과 에이드
(3) 체리 판나코타
(4) 리얼 체리 스무디
입니다!

이 중에서 옥쓔 크로플 진짜 정말 강추합니다 … ♥️
정말 옥수수의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위에 올라간 옥수수 크림+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었어요!


체리 판나코타는 제가 정말 처음 먹어보는 디저트여서 시켜보았는데요! 체리 우유 푸딩이라고 쉽게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신기한 조합이었는데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체리 스무디는 제가 아니라 친구가 마셨는데요! 컵에 비해 음료 양이 많았답니다🤣 날씨도 더워져서 금방 녹아가지고 호로로록 마셔야 했어요

✔️웨이팅
저희는 주말 오후 5시 50분쯤 입장했는데요! 5시 40분 정도에 웨이팅을 건 상태였고 금방 빠졌었습니다. 저희 앞에 약 6팀 정도 있었어요. (아마 식사 시간이라서 금방 빠졌던 것 같습니다)
평소에도 인기가 많은 집이라고 하니까 웨이팅 거시고 주변 둘러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맛있는 디저트도 많이 드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