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lanet

[명동 혼밥/내돈내산] 진정한 중국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형제들투도어펀 명동본점 본문

MY LIFE/잘 먹고다녀요!

[명동 혼밥/내돈내산] 진정한 중국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형제들투도어펀 명동본점

zzzung 2023. 12. 15. 22: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다녀왔던 식당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울 명동 자주 가시나요? 저는 얼마 전에 다녀왔답니다. 외국인이 많이 오는 장소인만큼 다양한 식당도 많은은데요! 오늘은 그중, 중국 현지의 맛이 느껴지는 식당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위치
서울 중구 명동2길 49 2층



이렇게 2층에 중국어로 超级土豆粉이라고 적혀있답니다! 주황색으로 칠해져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이렇게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적혀있답니다. 명동이 본점이더라고요!

📍가게 내부
가게 안쪽은 이런 분위기입니다. 제가 앉았던 테이블을 제외하고는 전부 중국인이었어요!
혼밥부터 시작해서 단체 손님을 위한 큰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가게 오른쪽에는 이렇게 식물도 놓여있답니다!

그리고 가게가 친절하다고 느꼈던 점은, 앞치마와 가글이 구비되어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앞치마가 일회용 비닐인 거는 아쉬웠지만, 구비되어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쏙 들었어요!

📍메뉴
메인 메뉴는 투도우펀입니다! 맛은 4개가 화면에 나와있지만, 실제로는 2개만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오리지널맛/매운맛)

화면에는 세트메뉴가 나와있지 않지만, 세트 메뉴도 팔아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화면에 나와있지 않지만, ‘투도우펀+과일차 13,900원’ 세트를 주문해 먹었답니다.

📍음식 사진

제가 주문한 메뉴랍니다! 저는 평소에 매운 음식을 잘 못 먹어서 ‘오리지널 맛’으로 주문했답니다.
맛은 혹시 우육면 드셔보셨나요? 국물이 매우 흡사한데요. 우육면 국물 베이스에 면이 담겨있었답니다.
가게 이름에 ‘투도우펀’이 들어가는데, 이는 면의 종류 중 하나랍니다. 그 외에도 버섯, 고수, 완자, 청경채 등이 들어가 있어서 다양한 토핑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완자는 개인적으로 너무 물렁하고 맛도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

그리고 과일차로는 ‘패션후르츠’를 시켰어요! 점원분께 여쭤보니까 이게 제일 잘 나간다고 하셔서 시켜보았답니다.
상콤한 맛이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었어요!

📍평점 : ⭐️⭐️⭐️⭐️
제 대만 유학 시절 먹었던 우육면이 떠오르는 맛이었답니다! 한국에서 중국에 온 경험을 하고 싶으시다면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