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잘 먹고다녀요!

[의정부 카페 추천/녹양동 카페 추천/내돈내산] 노마드웨이

zzzung 2023. 9. 3. 15: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갔던 분위기 좋았던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
경기도 의정부시 체육로 249-5 가온아트빌 1층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nomad_way_official?igshid=MzRlODBiNWFlZA==
➡️인스타그램에 디저트랑 메뉴/영업시간 가끔 업로드하시더라고요! 한 번씩 확인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카페 내부
카페가 층고도 높고 개방감도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2층도 있어서 사람이 많거나 높은 걸 좋아하시는 분은 2층으로 방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벽 한편에는 이렇게 그림이 걸려있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이렇게 높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주문 메뉴

1. 스트로스 에이드(₩5,000)
스트로베리 + 시트러스의 결합으로 이루어진 메뉴로 노마드 웨이의 특별 시그니처 메뉴였답니다.
제 입에는 자몽이랑 딸기가 섞인 느낌이었어요! 산뜻하고 상큼했던 맛으로 추천합니다.

2. 얼그레이 타르트(₩7,000) ⭐️추천⭐️
크림이 정~말 찐해서 좋았어요! 하단부에는 초콜릿도 있는데 이 부분도 진~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시켰던 메뉴 단체로 모아둔 사진! 두 메뉴 다 색감이 엄청 예쁘죠?!

3. 휘낭시에 (₩2,500)
휘낭시에의 경우, 퐁실퐁실했어요! 겉이 바삭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버터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

밖에서 한 컷 찰칵! 로고 디자인도 세련되었고 밤이 되니까 더 예쁘게 보이더라고요!
방문 추천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