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잘 먹고다녀요!

[의정부 혼밥/의정부 시청 혼밥/내돈내산] 임프레션

zzzung 2023. 9. 2. 14:08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의 포스팅으로 돌아왔답니다. 아마 당분간 혼밥 일기 위주로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해요.

오늘의 혼밥은, 의정부 시청 근처에 있는 ‘임프레션’이라는 가게입니다.

✔️위치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19번길 24


옛촌 칡냉면 옆에 위치해있어요!

정면 찍으려고 했지만, 이 날 앞에 차량이 계속 왔다갔다해서 나가면서 한 컷 찍었다네요.

✔️메뉴
원래 이 가게는 카페인데 식사를 같이 진행하는 곳이라서, 들어가시면 식사하러 왔다고 말씀 드려야합니다 . 저 말고도 식사하러 들어오시는 분이 몇 분 계셨습니다.

⬆️ 상단은 식사 메뉴입니다.

⬆️ 이쪽은 카페 메뉴랍니다. 제 위치에서 잘 안보여서 정말 흐릿하게 찍었다네요 … 😅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무난했답니다. 조금 규모가 큰 카페 같았어요.

저는 일반적인 좌석에 앉았지만, 안쪽에는 소파로 구성된 자석도 일부 있었답니다.

그리고 식기류를 주시는데 이런 백조모양의 지지대(?)는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그래서 한 컷 찍었답니다 📸
다른 지지대는 이 안에 휴지도 있더라고요.

✔️음식 후기

장국은 연한 미소된장 맛이었어요. 파가 상당히 큼지막하게 나와서 파랑 같이 먹으면 장국보다 파 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이 날 ‘수제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12,000)
샐러드 위 소스는 오리엔탈 소스였습니다.

돈까스는 그냥 무난한 편이었어요. 특색이 있진 않았고 제 입에는 약간 질긴 느낌이었답니다.

의정부 시청 근처 방문해서 혼밥하실 일이 있다면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