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나들이

[성수/성수동 놀거리/나들이] 그라운드시소 성수/모나미스토어 성수점/사무엘스몰즈

zzzung 2023. 4. 12. 19:01

친구랑 저번달 말에 핫하다는 성수에서 만났는데요~ 하루에 1만 걸음 넘게 걸었던 그날의 코스 공개합니다 :)
 
(1) 그라운드 시소 성수점
'나탈리 카르푸셴코 사진전'이 현재 열리고 있습니다. 전시회는 23.05.07까지 하니 자연과 바다의 아름다움에 대해서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정말 추천하는 사진전입니다!
 
나탈리 카르푸셴코는 카자흐스탄 출신의 사진작가이자 환경 운동가입니다. 그녀는 현재 발리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자연을 주제로 여러 사진을 찍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수 '윤하'의 오디오 가이드도 제공되니 편하게 관람하는 걸 추천합니다. 
 
★꿀팁★ 
참고로 그라운드 시소 공식 홈페이지(https://groundseesaw.co.kr/)에서 가입한다면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아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원래 티켓 가격은 15000원인데 12000원에 꼭 예매해서 가세요! 
 

저는 이 전시회를 보면서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 '셰이프오브워터', 엑소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 커버가 떠올랐어요! 

엑소 앨범이 떠오르는 표지 아닌가요 완전!
팜플렛에 있던 사진과 함께 찰칵!

전시회의 끝자락에 가면 작가 추천 픽 영화와 소개글이 있답니다.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 작품들이었는데 다녀오고 나서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2) 모나미스토어 성수점
친구와 전시회 구경 후 점심을 먹은 뒤 슬슬 성수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평소에 제가 정말 가보고 싶었던 '모나미 스토어 성수점'에 방문했습니다!

외관에 딱 우리가 아는 모나미! 가 적혀있습니다. 성수역에서 나오자마자 1층에 바로 보이기 때문에 엄청 찾기 쉬우실 거예요~

내부 전경은 이런 느낌으로 생겼습니다! 여기뿐만 아니라 조금 더 넓었는데 다른 손님이 계셨던 관계로 사람이 별로 없는 쪽을 찍어보았어요 :)

해리포터에 나올 거 같은 실링왁스나 잉크도 있었고, 한편에는 이렇게 모나미 제품과 필통을 뽑을 수 있는 자판기도 있었답니다! 신기한 게 정말 많았어요.

★꿀팁★ 
현재 모나미 스토어 성수점에서 QR 코드를 스캔해서 모나미몰에 가입한다면 펜과 마카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화이트도 들어있으니까 꼭 방문하시는 분들은 해보시길 바라요! (무료)
 

모나미 스토어에서 역시 제일 유명한 거는! 스스로 만들어서 조합하는 DIY 모나미 볼펜 만들기입니다! 가격은 1개에 500원으로 정말 합리적인 가격 아닌가요 ㅎㅎ 
잘 찾아보시면 독특한 몸체와 예쁜 파츠도 있으니 본인의 개성을 살려서 꼭 만들어보시길 바라요. 위에 있는 색깔들도 빨강/파랑/검정만 있는 줄 알았는데 조금씩 미세하게 색깔이 다르더라고요! 하나씩 테스트하시면서 본인의 개성을 듬뿍 살려보시길 바라요!

또한 모나미 성수 스토어에 다른 펜을 만들 수 있는데요! 이 펜은 1000원이 들어갑니다. 직접 본인이 모나미 프러스펜을 만들 수 있답니다. 색깔도 다양하고 예쁜 게 많아서 원하는 색깔로 골라서 하시면 됩니다 :)

저는 '블루 레세스트'라는 색깔이 예뻐서 비커에 옮겨 담고 있는 모습입니다.

비커에 액체를 옮겨 담은 후, 막대를 가만히 두면 이렇게 막대가 자동으로 액체를 흡수한답니다! 10~15초로 정말 순식간에 일어납니다. 

어떤 색깔이 예쁠까 고민하다가 하나하나 꺼내서 수기로 다 적어봄 :)

따단 :) 최종 완성품입니다. 색깔이 오묘하게 예뻐서 요즘도 가끔 꺼내서 쓰고 있답니다. 
 
(3) 사무엘스몰즈
인스타에서 발견한 인테리어 용품을 파는 가게였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samuel_smalls_/)
인스타에 들어가시면 감각적인 소품/인테리어가 많으니까 이사/방 꾸미기를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입구부터 이렇게 독특한 현관 받침대가 맞이해주고 있답니다.

독특한 포스터도 존재하고 예쁘고 화려하게 전시되어 있는 물품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예쁜 달 조명/여우 조명도 있어서 이 친구들은 정말 데려오고 싶었어요 🥲 돈 모아서 가서 다시 사다줄게ㅜ날 기다려줘 조명들아 …

+ 번외
성수동 디올

인싸라면 방문하고 여기서 사진 찍는다는 성수동 디올 … 저도 지나가다가 신기해서 찰칵 찍었답니다. 매장으로 들어가는 사람은 소수였지만 밖에서 사진 찍는 사람은 다수였다네요

사진이 많아져서 포스팅은 2편에 나눠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들 요즘 날 좋은데 평일에 성수동 다녀오셔요~! 볼거리 많아서 눈이 즐거운 하루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