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VEGAN

[비건]아워 그래놀라 레몬 요기맛 후기

zzzung 2023. 9. 21. 17:3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비건 페스타에서 구입했던 제품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번에 비건 페스타에서 구입했던 제품은 ‘아워 그래놀라’라는 브랜드의 ‘레몬 요기맛’ 그래놀라입니다!

✔️어디서 구매했나요?
저는 2023 비건 페어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200원이었답니다 :)

✔️현재 구매처
현재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링크 하단에 걸어둘게요!
(제가 페어에서 구매했던건 한정으로 비건맛이었고, 스마트 스토어는 아니더라고 하더라고요! 그 외 다른 비건 옵션 그래놀라도 있으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https://naver.me/5Cb2KYV7

아워그래놀라 내맘대로 수제 그래놀라 220g 비건 저당 무설탕 저칼로리 다이어트 : 아워그래놀라

아워그래놀라 내맘대로 수제 그래놀라 220g 비건 저당 무설탕 저칼로리 다이어트

smartstore.naver.com


✔️제품 사진

제가 구매했던 조그마한 팩은 이렇게 생겼었어요!
30g으로 딱 한 끼에 먹기 좋은 분량이었답니다.

영양 성분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올해 12월 13일까지로 약 4개월정도 된답니다. 충분히 넉넉하게 두고 먹을 수 있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시리얼컵에 담은 모습이랍니다!
그래놀라를 먼저 넣고 우유는 딱 시리얼이 잠길 만큼만 부었어요.

📍맛에 대한 평가?😋
저는 개인적으로 취향이었어요! 상콤하고 새콤한 맛이 전반적으로 가득했답니다. 향은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그래놀라 향이었답니다!

저렇게 우유랑 딱 섞어서 시리얼처럼 먹으면 한 끼로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저는 시리얼처럼 먹는거만 생각했는데 혹시 그래놀라 더 맛있게 먹는 법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ㅎㅎ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또 다른 비건 제품으로 찾아오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