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lanet

[후기/통신사 혜택] SKT 0 day YBM 전화&화상 2회 참여 후기/YBM 전화 영어 후기 본문

MY LIFE/꿀팁

[후기/통신사 혜택] SKT 0 day YBM 전화&화상 2회 참여 후기/YBM 전화 영어 후기

zzzung 2023. 9. 8. 19: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했던 SKT 0 day 혜택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저는 7월 혜택으로 ‘YBM 전화 영어‘를 신청했는데요!
이번 달에도 기회가 된다면 여러분께 참여하시라고 하고 싶은데 이번 달은 없다네요 … 😂 아무튼 각설하고 포스팅 시작합니다!


1. 어디서 참여하는데?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T 멤버십‘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어플을 들어간 후, 0 day를 클릭해서 매달 있는 이벤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신청은 참고로 매달 10,20,30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입니다!)

2. 대상?
- 만 13~34세
- T 멤버십 VIP/골드/실버 고객만 사용 가능
- T 데이/VIP PICK과 중복 사용 가능

3. 유의 사항
- 일부 혜택은 선착순으로 진행됨! (다이소 5,000원 쿠폰의 경우, 인기가 정말 많으니 오전 9시에 무조건 클릭해야 함)
- 쿠폰 다운로드 후, 취소 불가능
- 해당 날짜에 이용하지 않은 혜택은 다른 날로 넘길 수 없음

4. 진행 방식
YBM 전화&화상 홈페이지(https://m.phone.ybmclass.com) 들어가서 회원가입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여러 주제가 있는데 본인이 하고 싶은 코스를 고르면 됩니다. 저는 이번에는 ‘주제가 있는 프리토킹‘ 코스를 골랐습니다.

5. 실제 후기
저는 총 2번, 다른 선생님이었고 한 분은 여성, 다른 분은 남성이었습니다. 제가 선택하진 않았고 시간대에 맞는 분으로 아무나 배정받았어요.
필리핀 강사분이셨고, 친절하셨습니다.

- 첫 번째 전화

이 날은 아침 9시에 신청해서 … 정신없이 영어를 썼던 기억이 나네요 😂 수업 시간 5분 전에 일어나서 교재 pdf 파일 급하게 키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
단어도 잘 안 들리고 아침이라 멍해서 계속 sorry? Excuse me? 외쳤던 기억만 납니다 …

- 두 번째 전화

이 날은 저녁때 수업해서 정신이 멀쩡해서 나름 편하게 대화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 날 대화 주제가 ‘입양’이었는데 다양한 관점을 제시해 주셔서 좋았어요.

6. 추천하는가
추천합니다! 저는 사실 졸업 유예를 한 후로 한 번도 영어를 사용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오래간만에 영어로 대화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2주간 ‘수업 다시 듣기’ 파일도 제공해 주신답니다. 매 수업 끝나고 한 번씩 들었는데 사실 엄청 부끄러웠어요 😂 그렇지만 이런 과정을 통해서 성장해 나가는 것이겠지요 … 그것이 인생이겠지요 아하하

그리고 수업 교재 파일을 보내주시는데, 프린트하셔도 괜찮고 pdf 형태도 제공해 주십니다. 저는 수업 하루 전 혹은 12시간 전쯤에 다운로드하여서 질문과 주제에 대한 예상 답변 적어두고 그랬어요! (개인적으로는 하루 전에 미리 준비하는 걸 추천합니다. 간단한 주제면 금방 작성하지만 조금 어렵거나 난감한 주제는 생각을 해봐야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렇게 제가 틀린 문장, 약한 발음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7. 그 외 여담
한국인에게 영어란 … 무엇일까요?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라고 생각합니다만, 이렇게 무료로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참여해 보는 걸 정말 추천합니다.
저는 취직을 한다면 구매해서 정규 코스로 수강 의사 있습니다!

오늘도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MY LIFE >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팁] 5월 SKT 멤버십 T DAY 혜택 알아보기  (0) 2023.04.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