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lanet

[교환학생/대만 정치대] 정치대 근교 반나절 시간 보내기 본문

ACTIVITY/2020 EXCHANGE STUDENT NCCU

[교환학생/대만 정치대] 정치대 근교 반나절 시간 보내기

zzzung 2020. 7. 4. 20:34

안녕!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정치대 근교에서 반나절 시간 보내기'입니다.

(사실 정치대 근처라고 하기엔 1시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하하)

 

오늘 소개할 장소는 新北(신베이)에 위치한 碧潭(비탄)이라는 곳입니다! 정치대에서는 綠1(G1) 버스를 타고 종점에서 내려서 편안하게 갈 수 있습니다 :)

 

goo.gl/maps/Lh3M9nXEk36QoEab6

 

비탄 풍경구

★★★★☆ · 관광 명소 · Xindian Rd

www.google.com

 

이 곳이 야경으로 정말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야경을 보고자 친구와 정치대 정문에서 오후 6시에 출발하였으나, 이 날 날씨가 정말 안 좋아서 비도 오고, 흐리기만 하고 야경을 제대로 보지는 못했습니다. 그게 조금 아쉽긴 한데 그래도 정말 예뻤어요! (그리고 사실 이 근방에서 할 게 거의 없어요 ㅠㅠ Old Street도 엄청 짧아요. 그래서 이 곳 오시려면 다른 장소랑 묶어서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엄청 유명한 카페 있는데 거기 많이들 가시더라고요. 그곳이랑 묶어서 오세요~)

 

살포시 내 사진도 올리기ㅋㅋㅋㅋ :)

엄청 예쁘지 않나요! 여기서 다들 자전거도 엄청 타시더라고요. 그래서 꼭 여러분은 맑은 날, 7시 반이 넘은 시각에 가셔서 아름다운 야경을 보고 오세요... 아니면 일몰 때 가도 정말 예쁠 거 같아요! 

 

 

 

저는 이 날 네덜란드 친구랑 갔는데, 이렇게 비탄 풍경구를 들린 다음에 漢堡王에 가서 한정판 Kitkat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정치대 주변엔 버거킹이 없지만, 신베이에는 있답니다 ^,^... 정치대에서 가장 가까운 버거킹은 七張站에 있습니다! 주소는 밑에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

 

goo.gl/maps/jZAHVSM19os55iU98

 

Burger King, XinDian, Chi zhang Station

★★★★☆ · 패스트푸드점 · No. 83號, Section 2, Beixin Road

www.google.com

짜잔! 사진을 잘 못 찍었지만 버거킹&킷캣 합작 아이스크림입니다! 59 NTD였어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되게 고소했고 초콜릿도 엄청 듬뿍 들어가 있어서 단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엄청 좋아하실 거예요! 친구랑 생각보다 엄청 달았어서 Sugar rush라고 말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ㅅㅎ

 

 

 

이렇게 친구랑 맛있게 아이스크림을 먹고서는 景美夜市로 이동했답니다!

징메이 야시장이 제 생각보다 엄청 크지는 않더라고요. 정말 현지인 야시장 분위기의 느낌이 솔솔 났습니다 :) 아무래도 번화가 및 관광지와 떨어져 있다 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goo.gl/maps/SBEVikD9DNmdP8ic9

 

Jingmei Night Market

★★★★☆ · 야시장 · Jingmei Street

www.google.com

그리고 코로나 때문인지 야시장 입구에서 체온 측정 및 손소독제를 뿌려줍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징메이 야시장 입구

 이 날 그냥 먹고 돌아다니기 바빠서 야시장 내부 사진을 제대로 찍지는 않았습니다만, 골목골목마다 상점이 여러 개 있고 음식, 의류, 잡화 등 정말 다양한 것을 판매하고 계셨어요! 정말 현지인 체험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이 징메이 야시장에서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가게는 스테이크 가게입니다! 무려 구글 평점 4.5!

그리고 사장님이 영어를 하실 줄 아셔서 정말 편안하게 주문했습니다. 머리끈 무료 제공, 음료수, 빵, 아이스크림도 무료 제공입니다! 

 

제가 뭘 주문했었는지 기억은 안 나는데, 아마 미국 치즈 어쩌고 스테이크였을 거예요... 이 집이 신기했던 건 스테이크를 고르고 면을 골라서 같이 나오는 거였습니다! 제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싼 값에 맛있게 스테이크를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

 

 

이렇게 스테이크 먹고 친구랑 야시장 구경하다가 기숙사로 돌아갔습니다!

정치대 주변이 생각보다 뭐가 할 게 없는 거 같다가도 잘 찾으면 나오는 것 같아요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안녕!

 

♥행복한 대만 생활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