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lanet

231106 NiziU(니쥬) NPOP 사녹 후기(feat. 인생 첫 공방을 가다) 본문

MY LIFE/덕질은 나의 힘

231106 NiziU(니쥬) NPOP 사녹 후기(feat. 인생 첫 공방을 가다)

zzzung 2023. 11. 14. 21:57

안녕! 오늘은 … 새 카테고리로 나의 또 다른 덕질 이야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평범하게 반말로 작성하겠음!

나는 …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지만 2020년 대만에 살았을 때 ‘Nizi Project’를 정말 열심히 봤다 … 그때 나의 오시멤버는 ‘리마’였다. (물론 지금 도임) 그녀는 이목구비도 뚜렷하고 랩/춤/보컬도 다 고루고루 잘하는 올라운더 멤버였고, 결국 최종적으로 데뷔를 했다!

⬆️이건 내가 그 당시 인스타그램에 구구절절 일기 작성했을 때, 열심히 봤다는 증거 아닌 증거임🙃

아무튼 니지 프로젝트 이후, 그녀들은 일본에서 훨훨 날아다니는 멋진 그룹, 니쥬(NiziU)가 되었다!
그녀들의 노래가 나오면 가끔씩 듣고, 유튜브에 콘텐츠 한 번씩 뜨면 보긴 봤음!

트위터에서 계속 그녀들의 소식을 구독했었고, 한국 데뷔를 올해 한다고 계속 소문만 무성했는데 드디어 한국 데뷔를 했다!

뭔가 지금이 아니면 … 그녀들을 가까이서 볼 기회가 없을 거 같아서 큰맘 먹고 공방을 다녀오기로 마음먹었다! ㅋㅋㅋㅋㅋ

우선 공방에 가기 위해서는 준비물이 필요하다! JYP 아티스트의 경우, JYP fan‘s(https://fans.jype.com/MyFans)에 가입해야 한다.

이번 공방 준비물은 이렇게 됐다!
난 응원봉이 없는 상태여서 2순위였다 😅 다음에는 일본 가서 사 오려고 함 …


앨범의 경우, 한정반 혹은 일반 앨범을 가져가서 인증하면 됐다! 나의 경우, 알라딘에서 한정반을 주문했음! 뭔가 한정반이면 희소가치가 있는 거 같아서? ㅋㅋㅋ 그래서 주문했다.

내 앨범깡의 결과는 다음과 같았음! 마야/리쿠/리오가 나와줬고 리쿠가 정말 귀여웠다 🥹🥹

사실 사전 녹화가 시간도 엄청 이르다고 하고, 교통편도 우리 집에서 모호해서 어떻게 갈지 고민했는데 시간도 오후라서 딱 적합했다! 운 좋게 버스도 원하는 시간대에 와서 정말 편하게 갔음!

장소는 일산에 있는 빛마루방송지원센터였다!

사실 이런 방송 촬영 장소가 있는지 처음 알았음 ㅋㅋㅋ 티비에 나오는 방송국만 알아서!

도착해서 스태프가 번호를 부르면, 그에 맞게 앨범/음원 인증/신분증을 준비해서 가면 이렇게 공방판(?)을 받는다!

그리고 이렇게 스티커를 붙이고 나면 다음 공방을 갈 때부터는 음원 인증 내역 종이와 앨범은 안 가지고 다녀도 괜찮다!
인적사항을 적는 공간이 있는지 몰랐는데, 다음에는 첫 공방을 다닐 때 네임펜 혹은 볼펜을 가지고 다니려고 한다!
다른 분들은 다 열심히 … 인적사항을 적었지만 난 소심해서 빌리지 못했다 …

모든 순번이 불려서 공방판을 받은 후, 니쥬의 역조공 트윗이 올라왔고 다들 부리나케 커피차로 달려갔다!

니쥬 공주들에게 너무너무 고맙고 감동받았다 … 🥹♥️ 나는 따뜻한 우유 마셨음!
리마공주는 청포도 에이드 먹었다고 했다! 이 날 추워서 우유 마셨는데 다음엔 나도 리마공주 픽으로 골라서 먹어야지 🥺

그리고 포토카드는 리쿠가 2장이나 찾아와 줬다! 넘 귀여운 포토카드였음!
난 소심해서 다른 팬분들이랑 바꿀 생각을 못했다 … 🥹 그래도 귀여운 리쿠가 2장이나 와줘서 고마웠음ㅎㅎ


✔️NPOP 녹화 후기 ➡️ 기억나는 거 그냥 막무가내로 적음
(1) 총 2번 녹화했다! 하트리스 무대 2번 녹화함! 니쥬 친구들은 오른쪽에서 입장했고 다들 너무 예쁘고 귀여웠다.
(2) 아야카가 피부가 정말 하얗고 키가 컸다! 뽀얗게 생겨서 정말 귀여웠다 …
(3) 이 날 첫 녹화 때, 리쿠가 조금 늦게 입장했다!
(4) 애들이 응원법 왜 이렇게 잘하냐고 감동이라는 뉘앙스로 말해줬음! 이 날 의상 정말 예뻤다.
(5) 애들이 커피차 잘 마셨냐고 어떤 거 마셨냐고 물어봤다!
(6) 마유카한테 반쪽 하트했는데 첫 번째, 두 번째 녹화 끝나고 들어갈 때 다 해줬다! 감동받았음 😭♥️

사실 이 날 첫 공방이고 내가 니쥬 볼 생각에 떨려서 기억이 제대로 안 난다ㅠㅠㅠㅋㅋㅋㅋ

그리고 놀랐던 게 일본인 팬분들이 거의 절반 가까이 오셨고, 일본인뿐만 아니라 중국인, 타 국가 외국인도 있어서 놀랐다.
애들이 일본어로도 멘트 했는데 내 일본어가 아직 … 부족해서 절반밖에 못 알아들었음 😅 더 열심히 공부해야지

공방 다녀와서 애들 정말 실제로 보니까 정말 감동이었고 예뻤고 … 또 보고 싶어 졌다!
그래서 그다음 공방 한 번 더 갔다 옴 ㅋㅋㅋㅋㅋㅋ 그건 다음 포스팅에서 … 적어보겠습니다.

그리고 집 갈 때는 지하철 타고 갔는데 집 가는 지하철에서 애들 네이버 나우 방송하는 거 보면서 감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쿠아가 캡처해 둔 거만 … 앨범에 존재하네


아무튼 니쥬 오늘 일본 갔지만 조만간 또 한국에서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고 …
나도 돈을 열심히 차곡차곡 모아서 다음에는 니쥬만 보러 일본 가야겠다는 생각도 하게 됐음!

얼레벌레 덕질 일기 끝!

Comments